본문 바로가기
맛집/아산

아산 염치읍 한식뷔페 산장식당

by 때지토끼 2024. 9. 6.

아산 염치읍에 위치한 산장식당 한식뷔페는 산장모텔로 운영하다가 1층에 식당을 시작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지금은 아산에서 유명한 한식뷔페로 소문나서 식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정도로 많은 손님이 찾고 있습니다.

  •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매일 정성껏 준비된 다양한 반찬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많은 나물류가 차려지는데 저는 나물류에 밥, 고추장, 참기름 넣고 비벼서 먹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이날에는 제육볶음과 신선한 상추가 나와서 상추쌈을 맛나게 먹고 밥까지 비벼서 맛있고
배부른 한 끼식사를 했습니다.
갈 때마다 만족스럽게 먹는 식당이랍니다.

산장식당 외관모습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지만 주차장이 만차라 도로변에 주차하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답니다. 저역시도 도로변에 주차하고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06시~20시


홀사진입니다.
식사시간에는 주변에 살고 있는 주민, 주변공장 근로자분들 그리고 저같이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로 빈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한식뷔페입니다.


산장식당은 많고 많은 다양한 나물류의 반찬이 많아서 큰 대접에 다양하게 넣고 비벼먹는 것이 가장 맛나게 먹는 방법입니다.
8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이날은 메인반찬으로 제육볶음에 상추쌈이어서 더욱이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접시는 제육볶음에 상추쌈 미역냉국을 국물 삼아 맛나게 먹습니다.


두 번째는 큰 대접에 이것저것의 나물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두른 후 맛있게 비벼서 먹습니다.
여기에 올 때마다 허리띠를 푸르고 배불리 먹어서 부담될 때도 있는듯합니다.


두 접시를 모두 깨끗이 비워 버렸네요.
방문할 때마다 항상 만족스럽게 먹습니다.


후식으로는 수박화채입니다.
수박이 단맛이 조금 덜한 게 아쉽지만 후식까지 알차게 먹고 일어났답니다.


아산 염치읍 산장식당 한식뷔페 방문해서 맛있는 점심을 해결했는데요.
역시나 아직도 인기는 식지 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이유는 분명히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많고 많은 나물류와 밑반찬 그리고 메인요리까지 만족스러운 맛이어서 저역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 다시금 찾고 싶은 한식뷔페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