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천안

천안 성정동 바다장어 맛집 똘똘이바다장어

by 때지토끼 2023. 11. 5.

천안 신방동 똘똘이 아귀찜이라고 소문난 식당이 있었다. 상호는 아귀찜이었는데 아귀찜보다 붕장어 코스로 소문난 식당이었다. 천안 성정동으로 확장이전 하고는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다. 상호도 똘똘이바다장어로 변경했다. 이전한 지 오래되었지만 이제야 찾았다.
선배님, 후배님과 같이 4명이 방문했다.

외관사진이다.
나는 일행보다 20분 먼저 도착했다.
먹으러 가는 길은 항상 재빠르게 움직이는 니다.

홀사진도 한컷 담아보았다.
대기까지는 아니지만 거의 만석이었다.
영업시간 16시 30분~22시 30분

메뉴판이다.
우리는 회스페셜코스로 주문했다.

상차림이 하나둘 차려진다.
조개탕과 회를 먼저 나와준다.

회맛이 찰지고 맛이 좋다.

국물이 시원한 바지락탕

이어서 나온 것이 산오징어
술안주로 좋은 해산물이 하나둘 차려져서
술이 아주 잘 넘어간다.

소라숙회

다음으로 구이류가 차려진다.
전복, 새송이버섯, 갈빗살

동태찌개도 한 뚝배기 나와주고

먼저 전복을 숯불에 구워준다.

소갈빗살도 굽는다.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붕장어 한판도 나와서 숯불에 구워 먹었다.

마무리로는
라면과 매운탕을 선택해서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라면을 선택했다.
오징어가 들어간 해물라면인데 젓가락 경쟁까지 하며 아주 맛있게 먹었다.

천안 성정동 똘똘이바다장어에서
회스페셜코스로 맛보았다.
회를 원하지 않는다면 바닷장어 코스로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붕장어 구이로 맛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