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소식

천안 쌍용동 남기룡 안과

by 때지토끼 2023. 10. 9.

천안 쌍용동 남기룡안과 방문포스팅이다.
2023년 추석연휴가 끝나고 인상으로의 복귀 후 눈이 조금씩 가렵더니 술자리 하고 다음날 눈에 다래끼가 올라왔다. 점점 부풀어 오르고 눈에 눈곱도 많생겨 눈병까지 걱정돼서 토요일 오전에
천안 안과를 검색하던 중 평이 좋고 오래도록 한자리서 진료를 보고 있는 남기룡 안과를 찾게 되었다.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진료를 본다고 해서
빠르게 방문해서 다행히 늦지 않게
진료를 볼 수 있었다.

천안 쌍용동 이마트 바로 옆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너무 쉬웠지만
주차가 그다지 편리하지는 않다는 것이 아쉽다.
예전에는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이마트 주차장이 유료화가 되어 쇼핑고객 말고는 주차할 수가 없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나는 계단으로 걸어서 올라갔다.

순천향대학병원 안과과장까지 하셨다가
안과를 개원하신 원장님이 혼자서 진료를 보신다.
나는 여기 안과의 장점 중에 하나가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고 다소 동내 어르신 분위기의
인상이라서 아주 좋았다.

진료시간
평일 : 09시~18시
토요일 : 09시~13시
점심시간 : 12시 50분~14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문 닫는다.

한자리서 오래도록 진료를 하고 있는
안과이다 보니 곳곳에 노후된 부분을 볼 수 있지만
나는 그 부분이 좋다.
나만 느끼는 것을 수도 있겠지만 한결 차분해지고 편안함이 느껴진다.

사람이 아프면 병원을 찾는다.
그리고 진료를 잘 보는 의사 선생님을 검색하거나 소문 듣고 찾는 경우가 많다.
당연히 중요한 질병이나 어려운 시술(수술)이 필요하다면 당연히 실력 좋은 의사를 찾는 것이 정답이다.
그러나 약처방 정도로 해결되는 가벼운 감기, 눈병등은
가까운 병원을 찾거나 내가 편한 병원을 찾는다.

천안 안과를 찾는다면
친절한 의사 선생님이 진료하고 대체적으로 무난한 위치라서 가벼운 안과질환 진료라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