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천안

천안 두정동 콩나물국밥 굴국밥 콩심 에서

by 때지토끼 2023. 11. 27.

천안 두정동 콩심을 소개한다.
두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다.
상가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나는 주차장이용을 해보지는 않았다.

콩심은 다른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맛은 다소 차이가 조금씩 있는듯하다.
이번에 소개할 두정점은 양도 넉넉하고 맛도 조금 더 위에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종종 이용하는
콩나물국밥 전문점이다.

콩심 천안 두정점 외관사진이다.
24시라고 되어있는데
24시간 영업하고 있지는 않고 이른 아침부터
영업한다.


영업시간 : 05시~21시


홀사진이다.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른 아침부터 단체손님과
함께 들어오게 되어 음식이 나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렸다.


메뉴판이다.
겨울철이다 보니 굴국밥이 주문가능해서
콩심에서는 처음으로 굴국밥을 주문해 보았다.


밑반찬은 오징어젓과 깍두기
2 찬이지만 두 가지 모두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밑반찬이다.


주문한 굴국밥이다.
콩나물국밥에 두부와 굴을 넣고 끓인듯하다.
굴이 들어가서 콩나물국밥 보다 굴맛으로 아주 진하고 나름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주문이었다.


굴도 싱싱하고 식감이 아주 좋았으며
넉넉하게 넣어주어서 좋았다.


밥은 말아서 나온다는 것을 참고하고
주문해야 한다.
콩나물국밥은 따로국밥이 되는데 굴국밥도 따로국밥이 되는지는 확인해보지는 않았다.


깨끗이 먹은 뚝배기가 말해주듯이
맛있는 한 끼 식사였다.
이날도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