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아산

아산 신창면 짜글이 김치찌개 맛집 푸짐한밥상

by 때지토끼 2024. 2. 5.

아산 신창면 순천향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김치찌개 짜글이 전문점 푸짐한 밥상에 대한 포스팅이다.
일정이 있어서 지나는 길에 기억해 두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식사시간대가 아니어서 여유 있게 자리해서 맘 놓고 영상도 담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이 식당은 대학생을 상대로 하는 넉넉함이 아주 잘 묻어있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든다.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밑반찬이 그렇고 넉넉한 양에서도 느낄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사장님의 친근한 말투와 친절함이 편안함을 주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다.
맛이 대박이리기 보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이 하나의 맛집을 만들어낸 듯하다.

아산 신창면 푸짐한 밥상 외관사진이다.
도로변에서도 보이나 도로변에는 출입문이 없고 식당 뒤쪽에 출입문이 있다는 것을 참고해야 한다.
입구에 적지만 주차공간도 있어서 나는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했다.


홀사진이다.
규모가 큰 식당은 아니다. 아담한 홀에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고 있었다.
점심때가 지났는데도 홀에 손님들이 한 팀 두 팀 들어온다. 나갈 때는 학생들로 보이는 단체로 들어오는 것까지 보고 나왔다.


메뉴는 위사진을 참고하면 되겠다.
나는 짜글이를 주문하려 했는데 종류가 두 가지여서 고민하다가 김치를 좋아하니 김치짜글이를 주문했다.



김치짜글이 1인분 상차림이다.
1인분의 찌개도 냄비로 나와서 끓여 먹는 방식으로 양도 평균이상으로 많이 주신다.


밑반찬이 5가지다.
대학교 주변이라서 밑반찬이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밑반찬의 구성이다. 나 역시도 좋아하는 반찬이라 만족스러웠다.


김치짜글이 역시 양에서 아주 푸짐함을 느꼈다. 김치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콩나물과 당면도 넣어주신다.


돼지고기도 큼직하게 넣어주신다.



앞접시에 밥을 담고 짜글이를 넣고 비벼먹는 것이 짜글이 먹는 방식이다. 맛이 조금 강해서 공깃밥 하나로는 부족하다. 공깃밥 두 공기나 비우고 나서야  식사가 끝났다.


아산 신창면 푸짐한 밥상에서 김치짜글이를 맛보았다. 최종평가로는 넉넉한 인심이 좋아서 더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인듯하다.


https://youtube.com/shorts/wYxvYoTjy94?si=VBjv-ohaSBFIHX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