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천안

천안 성정동 술집 오단지생막창

by 때지토끼 2023. 10. 19.

천안 성정동 성정시장에 위치한
실내포차 오단지 생막창 소개한다.
상호가 생막창이지만 이 식당의 주력 안주는
막창이 아니다.
다양한 포차안주거리가 있고 손맛이 좋아 주변에서 단골손님이 많은 술집이다.


외관모습이다.
나이 좀 있으신 할머니 혼자서 운영하신다.

입구 앞에 있는 수족관에는 멍게와 전복등이 보이 인다.
나는 아직 맛보지는 않았지만 멍게, 전복등도 안주로 맛볼 수 있다.

홀사진이다.
이 식당은 실내 포장마차라고는 하지만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지 않는다.
21시 정도에 영업이 끝나니 방문 시에는 일찍이 오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판으로써 다양한 안주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 하다.
우리는 달볶음탕을 일찍이 예약해서 주문했다.
닭볶음탕을 주문하려면 30분 전에 미리 전화예약해야지 기다림 없이 맛볼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므로
전화예약은 필수다.

주문한 닭볶음탕이다.
25000원으로 맛볼 수 있는데 가격대비 맛이 좋고 감자도 넉넉하게 넣어주신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식당에서 안주를
추천한다면 조리된 안주를 권하고 싶다. 이유는 할머니 혼자서 영업하셔서 다소 위생적이지 못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이날에도 잔이나 앞접시의 세척이 잘되지 않아서 바꾸는 경우가 있었다.

위생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넉넉한 인심과 할머니의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