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천안

천안 청당동 대박 꽃돼지 정육식당

by 때지토끼 2023. 12. 19.

천안 청당동 대박 꽃돼지 정육식당에 대한 포스팅이다.
이날은 모임의 송년회 자리였다. 23년도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고 저녁식사로 찾은 식당이었다.
생소한 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픈한 지 얼마 안 된듯한 정육식당이었다. 청당동 상업지구 안 2층에 자리하고 있었는데 소 한 마리 한판과 된장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결심을 하게 되었다.

2층에 자리한 대박꽃돼지정육식당이다.
1층에는 마님닭발, 다니아, 족발야시장등이 자리하고 있고 나는 건물 안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한다.


2층에 올라와보니 식당 앞에 싱싱한 화분이 반겨준다.


영업시간은 11시~22시



홀사진이다.
우리는 다소 늦은 시간 20시 정도에 방문해서 홀이 다소 한산했다. 그리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아직 소문이 안 난듯하다.


홀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었고
우리는 안쪽 단체석으로 이동했다. 단체룸이 있어서 회식자리도 좋을듯하다.



메뉴판이다.
우리는 소 한 마리 한판을 주문했다. 600g에 65000원으로 맛볼 수 있다.
다음에는 돼지 한 마리 한판도 맛보고 싶다.


기본상차림이다.



소 한 마리 한판을 보고 나서 나의 눈빛이 달라진다.
그만큼 고기상태가 만족스러웠다.


숯불이 들어오고 차돌박이부터 구워 먹는다.


이어서 갈빗살을 구워 먹는데 한우가 부럽지 않았다. 그만큼 식감이 좋다. 질김 없이 부드러운 식감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여기 추천하신 분이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도 내입에 아주 만족스러워서 자꾸만 손이 간다.


천안 청당동 대박꽃돼지정육식당 방문소감으로는 이날만큼은 고기가 아주 만족스러웠으며 된장찌개의 푸짐함과 맛도 좋았다.
만약에 방문한다면 고기 먹을 때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해서 청양고추 조금 썰어 넣고 먹는 것을 추천한다.


https://youtube.com/shorts/_XeKGjwcrEU?si=sy_EDn0R-BDT4l9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