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천안

천안 두정동 꼼장어 맛집 바위섬

by 때지토끼 2024. 1. 1.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꼼장어 숯불구이 전문점 바위섬에 대한 포스팅이다.
예전에 소문 듣고 찾아가 맛본 후 다시금 생각이 나서 재방문하게 되었다.
가격이 많이 상향된 것이 아쉬웠지만 맛은 여전히 맛있었다.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이 아닌 두정고 후문 쪽에 위치해 있으니 위치를 꼭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
이전에 먹자골목에서 내려서 걸어왔었던 기억이 있다.


영업시간 : 16시~23시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영업을 안 한다..
또한 영업시간이 짧은 편이라 방문 시에는 다소 일찍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기가 생길까 봐 예약을 했는데 일찍이 방문해서인지 자리는 넉넉했지만 먹는 중에 모든 자리가 채워지는 걸 보았다.



메뉴판이다.
우리는 숯불꼼장어 2인분 주문했다.
여기는 붕장어, 산꼼장어양념철판 역시 잘 나가는 메뉴이다. 양념철판의 경우 마지막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기본찬이다.
꼼장어구이와 곁들여먹을 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곰장어와 하나하나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선짓국이다.
맛도 준수해서 자꾸만 숟가락을 들게 한다.


산꼼장어를 초벌 해서 가져다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기까지 해서 우리는 먹기만 하면 된다.


곰장어 상차림이 모두 차려지고 곰장어가 맛있게 구워지기만을 기다린다.


맛있게 구워졌으면 석쇠 가장자리로 밀어준다. 불위에 있으면 탈수기 있으니 취향에 따라 개인이 좀 더 구워서 먹으면 된다.
싱싱한 산꼼장어 숯불구이라서 맛은 말이 필요 없이 맛있었다. 그러나 양이 다소 적어서 2명이갔는데 2인분 추가해서 총 4인분을 먹었다.



깻잎과 마른김쌈으로 먹어도 아주 맛있고 바위섬 양념장으로만 곁들여 먹어도 맛이 좋다.
나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청양고추 올려서 먹는 것을 선호한다.


https://youtube.com/shorts/Y1HACGbiTxs?si=6yOnbdPvY45rUaVN

반응형

댓글